발행일자 : 2022년 1월 1일  광고문의 즐겨찾기
사회/경제
사회/경제

책 이야기

사회/경제
> 사회/경제
제목 경기헤럴드 한상돈 단장, ‘세상만사’ 출판에 260만원 후원



 

칭찬합시다나경택 총재 세상만사책 발행

경기헤럴드 한상돈 단장 후원금 모아 전달 격려


 

경기헤럴드 고문단(단장 한상돈, 상임고문 김천식)은 칭찬합시다운동중앙회 나경택 총재의 세상만사수필집 출판 지원을 위해 260만원의 지원기금을 마련하여 후원했다.

이번에 출판되는 나경택 총재의 세상만사는 총 450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동안 칭찬합시다주인공으로 표창을 받은 약 2,700명의 명단이 부록으로 실려 있다.

나경택 총재는 이웃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한 봉사자들에게 직접 칭찬합시다주인공 표창장을 수여하기 위해 전국을 일주하고 있으며, ‘칭찬합시다운동을 대대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경기헤럴드에 매주 기고한 글을 모아 출간하게 된 이번 수필집은 정부 주요기관, 지역 공공기관, 대학도서관 등에 무상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후원금은 경기헤럴드 고문단 기금에서 100만원, 한상돈 단장 50만원, 김천식 상임고문 50만원, 김종문 감사 10만원, 심택진 총무 10만원, 유중희 고문 10만원, 이성제 신임고문 30만 원 등 총 260만원을 조성하여 후원한 것이다.

한상돈 단장과 김천식 상임고문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영에도 출판 사업을 꾸준히 전개하는 경기헤럴드가 대견스럽고 자랑스럽다. 더 많은 분들이 칭찬합시다주인공이 되어 우리 사회가 아름다운 공동체가 되는데 일조해 주면 좋겠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전소민 고향모교 책보내기추진위원장은 지역의 어르신들이 독서증진과 무료도서 배포운동에 직접 참여해 주시어 감사드린다. 기증한 도서를 잘 배포하여 칭찬합시다주인공의 이름이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작성일자 2021-12-28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