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자 : 2023년 3월 1일 광고문의 즐겨찾기
사회/경제
사회/경제
사회/경제
> 사회/경제
제목 너무도 뜻 있는 회원 송년 행사와 ‘호국봉사 대상’ 金賞 수상
작성자 kookbangco




2022년도 회원 송년 위로연 행사

매년 고령 회원과 유족회원들의 외로움을 달래 드리고, 지회와 회원이 하나로 뭉쳐 지회가 발전됨을 체험함으로 회원분들을 위해 그동안 매년 위로연을 실시해왔으나 코로나 19로 인해 2년 동안 행사를 갖지 못해오다가 코로나 확진자가 줄어들고 정부 예방대책이 완화되면서 지난 연말에는 회원들의 건강한 모습도 뵙고 인사도 나눌 겸하여 20221214일 오전 11시 평택시 보훈회관 대회의실에서 회원 송년회를 실시했습니다.

이 행사에는 최상규 지회장과 회원 85, 정장선 평택시장, 유의동 국회의원(사무국장 대리참석), 홍기원 국회의원(사무국장 대리참석), 평택시 8개 보훈 단체장, 재향군인회 평택시지회장, 평택시발전협의회장, 평택성모병원 이사장, 평택중앙장례식장 대표 등 지역 내 사업대표 19여 명이 자리를 함께했습니다.

위로연은 지역 내 가수 초청 및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회원의 노래 봉사와 색서폰 연주 봉사, 춤사위 봉사 등으로 고령 회원들을 즐겁게 해드리고 행운권도 추첨하여 123등에게 전자렌지 등의 선물도 증정해 드렸습니다.

중식도 뷔페로 준비하여 회원들께서 드시는 데 소홀함이 없이 노력하는 등 최상규 지회장은 항상 회원이 최우선임을 확고한 신념으로 봉하고 있습니다.

 

호국봉사 대상 金賞 수상

대한민국무공수훈자회는 20221회 호국봉사 대상 시상행사를 개최했습니다. 평소 봉사 정신으로 임하고 힘쓰는 대상자들을 선정하여 시상 행사를 가진 것입니다.

무공수훈자회에서는 국가유공자 사망 시 대통령 명의 근조기 및 태극기, 공적 조서를 증정 전달하고 있으며, 국가 영웅 유공자분의 마지막 가시는 길에 최고의 예우를 다함으로써 고인의 충의(忠義)와 위훈(偉勳) 정신을 선양하고자 국가유공자 선양 장례 의전행사를 최우선 사업으로 정하고 있습니다.

무공수훈자회 평택시지회는 최상규 지회장을 비롯하여 16명의 선양위원으로 구성되어 관포식(태극기 전수식) 및 단체조문(고인의 약력 및 조사 낭독, 유가족 위로 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선양 장례 의전을 실시하는 데 있어 한 치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기 위해 최상규 지회장의 지휘하에 매월 철저히 연습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평택시지회는 2022년도 제1회 호국봉사 대상 시상식에서 영예의 金賞을 수상했습니다.


(첫 회이다 보니 본부 선양국장이 대상 수상자로 선정되어 안타깝게 금상 수상 함.)





무공수훈자회 평택시지회


첨부파일

로덴성문치과 광고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