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자 : 2022년 12월 1일 광고문의 즐겨찾기
교 양
교 양
교     양
> 교 양
바람도 가고 싶은 길이 있다 - 박병균
바람도 가고 싶은 길이 있다 시인 松下 박 병 균 한국문인협회 펴낸 곳/동신문화사/값 12,000원 저자 Mobile 010-55..
 
함께한 해와 달 - 이윤우
이윤우 시집 주위에서 피고 지는 꽃을 보고 가로수, 숲, 산의 색깔 변화를 보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며 바람 따라 흐르는 구름 위에서 아래로 흐르는 푸른 물결을 보고 삶의 길을 익히며 ..
 
고갯마루 - 박병균
 펴낸 곳/동신문화사  126면/값 12,000원  지은이 박병균/010-5597-3113 나의 인생, 나의 문학!시집 8권 ‘고갯마루’를 펴냅니다.“저 창공은 나더러 물같이 바람같이 되라고 하네. 구..
 
건강칼럼/백세시대 - 건강하게 천수(天壽)를 누리려..
이병석/국방전우신문 본부 기자인간 세상에 장수(장수)는 모든 사람들의 소망(所望)이다. 우리나라 장수 노인들에게는 몇 가지 공통점이 있는데, 장수 노인들은 음주흡연은 절제하고 충분한 수면과 부지런히..
 
전우문예/시인 松下 박병균 한국문인협회
새맑은 해 새맑은 해님이여 저녁의 어둠 속 갓 태어난 맑은 해 네 온몸 태워 맑고 밝은 따스한 빛을 이렇게도 온 구석구석 비추누나! 하룻날 잊지 않고 감춰진 희망찬 한 송이 불꽃을 켜 올리..
 
금천구신바람체조/백세시대 즐겁게
이 광 남 국방전우신문 홍보위원도토리는 다람쥐 밥, 치매예방 신바람 체조나 열심히 - 스타플레이어 보다 어시스트 맨이 좋아 - 가을이 깊어가니 마음도 점차 ‘인..
 
건강코너/백세시대-건강생활 지키기, 음식 먹는 원칙..
이 병 석 국방전우신문 본부 기자 과식ㆍ편식 피하고, 양은 적당히, 신선한 음식을 깨끗하게 드세요 사람이 생명을 영위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이 음식이다. 그러나 음식을 잘못 먹는 것이 문제이다. 백세시..
 
전우문예/시/박효성 국방전우신문 전남지사 회장
무안군의 아들이 되어 남십자성 별을 보며 먼 곳 고향을 그려본다 그리움이 가슴에 뭉쳐 하나의 등불이 된다 고향에 계신 부모 형제 오늘도 잠 못 들고 내 생각하시겠지 정한 수 떠놓..
 
어느 이등병의 귀향(歸鄕)
그들은 점점 무서움이 회오리를 치고 있었다. 바람과 구름, 그리고 자연의 소리만 들려오던 평화의 땅에, 갑자기 불길한 예감과 함께 검은 먹구름이 서서히 드리고 있었다. 게다가 총을 맨 군인들 같다는 말에 그들 ..
 
건강한 채식과 육식을 어떻게 실천해야 할까요?
건강한 채식과 육식을 실천하기 위해서 어떤 조건이 필요할까요? 1. 현미밥을 드셔야 합니다. 현미 속에는 여러 가지 비타민 미네랄 등 식물 영양소와 섬유질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영양 불균형을 줄일 수 있..
 
  1   2   3   4   5   6   7   8